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자

<맛집>광화문 디타워에 가면 뭐먹지?? _ 드롭더미트

728x90
반응형

김포에서 사는 동생과 만날 때면 광화문 아니면 홍대 쪽에서 보는데 이번에는 광화문역에서 보기로 했다.

동생이 가본 적 있다는 드롭 더 미트로 가보기로 했다. 

디타워에는 맛집들이 굉장히 많았다. 하나씩 가보기로 동생과 약속했다. 

오늘은 드롭 더 미트로!!

 

 

 

 

- 매장 정보 -

 

드롭 더 미트​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길 17 디타워 파워플랜트 3층

 (종각역 1번 출구-광화문역 4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D타워 3층 파워플랜트 내 위치.)

전화번호 - 0507-1335-55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 - 주차 가능

 

 

 

들어가는 입구에는 다양한 맥주들이 화려하게 진열되었다. 정말 다양한 맥주들이 많아 맥주 러버에게는 눈 돌아갈듯하다. ㅋ 안으로 들어가면 드롭더미트가 있는데 테이블도 많지만 널찍하니 좋았다

코로나 때문에 좁은 식당 가면 좀 불안하기도 한데 이런 널찍한 곳을 오면 맘이 좀 편해지는 것 같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계산은 선불로 하며, 음식이 나오면 진동벨이 울리고 손님이 음식을 찾으러 가는 그런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트렌디해 보이고 펍 분위기 났다. 

나중에 남편이랑도 한번 와서 분위기 좋게 맥주 한잔 해야겠다 생각됐다. 

 

 

 

우린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했다. 스테이크+파스타+샐러드 이렇게 나오는 구성인데 가격은 49.900원이었다. 

파스타는 새우 비스큐 로제파스타로 샐러드는 새우 관자 사과 시트러스 샐러드로 주문했다. 

처음에 음식이 나왔는데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았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정말 깨끗이 먹었다는...ㅎ

 

 

 

스테이크는 선홍빛이 돌아 아주 맛있게 익었고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았다.

매쉬포테이토와 디핑소스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다.  

 

 

 

로제 파스타도 새우와 버섯의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샐러드도 신선하니 사과 채 썰은 거와 새우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다. 

 

 

 

 

 

 

양도 너무 푸짐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깔끔하게 클리어~

재방문해도 좋을 그런 맛집이었다.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