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자

<일상>별내 여기 괜춘한걸??완전 여유롭자나~_카페 소유(SO.YOU)

728x90
반응형

초보운전자인 난 혼운은 아직 실력이 안돼서 해본 적은 없고, 주말에 꼭 남편과 함께 운전을 하러 나간다.

별내로 운전연습을 나가고 있는데 우리 집에서 멀지도 그렇다고 너무 가깝지도 않은 거리라 연습하기 좋은 곳이다.

그래서 별내에 혹시 괜춘한 커피숍은 없나 찾아보곤 한다. 별내에는 카페거리도 있고 좋은 카페들이 많은 거 같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카페 소유라는 카페를 포스팅해 본다.

 

 

ㅋㅋ 초보운전 딱지가 붙은 차를 어렵게 전면 주차하고.. 몇 번을 수정했는지;;;;; 

커피숍에서 오픈준비하던 직원들이 저 차 왜 저러나 했을듯싶다.

차 없는 이른 시간에 몰아야 해서 30분 넘게 일찍 도착한 커피숍 ㅋㅋㅋ 오픈 시간은 10시인데 훨씬 전에 도착해버렸다...

 

주차공간은 무지 넓고 저 본관건물 옆으로 별관 세 채가 더 있었다. 그리고 더 왼쪽으로는 넓은 정원도 있다. 

뛰어놀기도 좋고 장난감 자동차도 많이 있어서 애기들이 좋아할 거 같았다.

나중에 우리 귀염둥이 조카들과도 한번 와봐야겠다 생각이 들었다. 운전연습에 더 박차를 가해야겠다. 

 

 

소유 커피숍은 생긴지 얼마 안 된 커피숍이라 그런가 무지 깨끗하고 쾌적한 느낌이다.

10시에 오픈했을때는 빵 종류가 많지 않았는데 한 시간 지나서 11시쯤 되니 빵이 정말 많이 만들어져 있었다.

하.. 다 먹어보고싶다....ㅋ

 

 

 

 

 

아침을 먹고 나오지 않아서 피자빵이랑 마약 빵을 주문했다.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는 커피 맛이었다.

커피는 내 스타일이 아니지만 빵이 너무 맛있었다. 쿠키도 너무 맛있고. 빵 때문에라도 이 카페 가끔 와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빵 크기가 너무 커서 다음을 기약했다. 

브런치 메뉴도 있었던 거 같은데 나중에 한번 트라이해봐야겠다.

 

 

 

정원에는 오두막 느낌의 공간도 있고, 캠핑갬성도 느낄 수 있었다. 그네의자도 있고 사방이 초록 초록한 게 정말 예뻤다.

운전 연습도 하고 남편이랑 데이뚜도 하고 수다도 떨고 기분이가 넘 좋았다^^

 

다음에는 본채 2층과 3층에는 루프탑도 있던거 같은데 거기도 올라가 보고 별채도 이용해봐야겠다~ 

조만간 또 운전연습 겸 여유를 즐길 겸 방문해야겠당~~ 

 

카페 소유 (SO,YOU)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교통 : 4호선 당고개역에서 10-5, 33-1번 버스로 10분(순화궁입구)하차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반응형